방짜배터리

자유게시판

앞선 기술과 획기적인 혁신으로 배터리 제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도박 스캔들로 해고된 오타니 쇼헤이의 통역사

페이지 정보

조회 1회 작성일 24-10-21 21:11

본문

통역사 이페이 미즈하라(39세)는 불법 영업으로 인해 최소 450만 달러에 달하는 거액의 스포츠 도박 빚을 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화요일의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오타니는 친구의 손실을 충당하기 위해 돈을 송금했습니다. 그러나 더 자세한 내용이 밝혀지면서 오타니를 대리하는 로펌은 그가 실제로 절도의 피해자라고 말했습니다.

웨스트 할리우드에 본사를 둔 로펌 버크 브렛러 LLP는 수요일 오후에 발표한 성명에서 쇼헤이가 대규모 도난의 피해자라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이 문제를 당국에 넘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혐의는 기자들이 오타니의 이름이 적힌 전신 송금에 대해 질문한 후 밝혀졌습니다. 송금에는 9월과 10월에 이루어진 두 건의 50만 달러 송금이 포함됩니다.

ESPN은 처음에 오타니의 계좌에서 남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북메이킹 업체와 연계된 직원에게 송금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북메이킹 사업은 캘리포니아의 매튜 보이어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화요일 미즈하라의 성명에 따르면 미즈하라는 오타니에게 결국 갚겠다고 말했습니다.

오타니는 처음에 ESPN과의 인터뷰에서 "이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도와주겠다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LB MVP를 두 번이나 차지한 오타니(29세)는 현재 다저스와 10년 7억 달러에 계약되어 있습니다. 이는 북미 프로 스포츠 사상 최고 금액입니다. 일본 출신인 오타니는 이전에 에인절스에서 뛰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스토리
미즈하라의 이벤트 버전은 수요일 오후에 변경되었습니다.

최근 성명에서 미즈하라는 ESPN에 오타니가 도박 빚에 대해 알지 못했으며 오타니는 익명의 동료에게 돈을 송금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당시에는 오타니를 도박과 연관 짓는다는 비난이 없었다고 ESPN은 추가로 보도했습니다.

ESPN에 따르면 미즈하라는 2021년부터 축구 경기 및 기타 운동 경기에 베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른 스포츠는 대학 풋볼뿐만 아니라 NBA와 NFL 경기였습니다. MLB 경기에 베팅한 것은 없었습니다.

'올 마이 폴트'
미즈하라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분명히 이것은 모두 제 잘못이며, 제가 한 모든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모든 결과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불법인지 몰랐다는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저는 열심히 교훈을 얻었습니다. 다시는 스포츠 베팅을 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미즈하라는 말했습니다.

미즈하라는 이번 주에도 도박 중독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즈하라의 팀 연봉은 30만 달러에서 50만 달러 사이입니다.

또한 보이어의 북메이킹 운영이 연방 조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신용에 대한 스포츠 베팅이 불법입니다. 그러나 미즈하라는 보이어의 운영을 통해 벌어들인 베팅이 합법이라고 생각했다고 ESPN은 보도했습니다.

미즈하라는 앞서 또 다른 법적 소송을 통해 베팅을 한 바 있습니다.

이 논란에 대해 보이어를 대리하는 캘리포니아 변호사 다이앤 배스는 수요일 ESPN에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보우어 씨는 오타니 쇼헤이와 만나거나 대화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https://www.casinositezone.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